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카페 게시글로 찾아뵙는 옐미입니다. 하-이!

요즘 카페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람 없는 카페에서 한적하게 있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마침 저의 메이트가 알바를 하는곳이 있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카페 다솔

☎ 063-223-0228

전주시 완산구 우전로 250 (신시가지 다솔아동병원 밑 1층)

am09:00-pm05:00

(시간은 정확하지 않아요!!)

주차장 유(병원 주차장 쓰시면 돼요. 카페 쓰셔도 1시간인가 30분 무료주차입니다.)


신시가지 다솔아동병원 밑 1층에 있는 카페.

롯데마트 후문 맞은편에 있어요. 눈에 많이 띄지는 않아서 찾기 어려운데,

한 번 가면 익숙하게 잘 찾아갑니다.


여기가 후문이에요. 곰돌이인가 코알라인가 졸귀탱!!


정면쪽에는 바로 롯데마트 후문 보이구요, 옆에 신포우리만두 있습니다. 

카페 다솔 특징 - 가게 정문과 내부에 식물이 엄청나게 많음 ㅋㅋㅋㅋ 화분이랑 나무가 엄청 많아요.

초록초록 좋아하시면 여유롭게 한번쯤 들려봐도 나쁘지 않으실듯!


테이블 한 7-8개? 정도 되는 조그만 카페에요 ~ 병원이랑 협력(?) 되어있어서 그런지,

아기들 데리고 병원오면 진료현황판도 보여서 답답한 병원내부에서 기다리지않아도 되겠죵.

여기는 단체실인가봐요. 미닫이문있고, 안에 작은 화분들이 창가쪽에 있어요.

여기 매주마다 올 일 있어서 왔는데 왠지 단체석같아서 한번도 안앉았어요.

저번에는 가족들끼리 단체로 오셔서 수다떨고 가셨어요!!


개방형으로 되어있어서 음료 만드는게 아주 잘 보인답니다.

유리창도 빤쨕..누가 닦았는지.알바생 완전 열일하죠?ㅋㅋ

마카롱, 조각케익, 골드애플맞나 그거랑 애기들 음료

아 그리고 사장님께서 직접 에이드에 들어가는 청종류를 직접 만드신다고 하네요!

전 자몽에이드 먹어봤는데, 제 입맛엔 엄청 진했어요.

작은 카페여도 디저트들 잘 준비되있답니다.

막 엄청 화려하고 예쁘진 않지만 나름 사장님의 정성이 있어보이는 쿠키들 : )



여기는 음료제조하는곳!!

요즘 특별히 위생에 신경써야하는때인데 깔끔하네요.


주말에만 가서 그런가 이상하게 카페갔을땐 아가들이 많이 없었던것 같은데,

아가들 많이 오나봐요. 아가들 위해서 의자도 마련되어 있네요.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둘러봈던 카페 내부.

이땐 많이 안바빠서 주말마다 여기서 노가리까면서 책도읽고 나름 햅삐햅삐 지냈는데 

요즘 많이 바쁘네요 ㅠㅠ

새벽에 집에 갈때 부쩍이나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차 많이 드세요 : > (사진은 아아메지만,, 밤에는 따뜻한티드세요!!!!)



이상으로 신시가지 병원카페/한적한 카페/식물많은카페/청결한 카페/알바생열일하는카페/수제청에이드음료/각종 디저트 카페

카페 다솔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씁니다.



'취미life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둔산동 북카페 이츠타임  (2) 2020.10.04
댓글